가입절차 안내

 저희 스마일패드에 매장가입을 하시는 절차에 대하여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마일패드는 매장의 영업과 관련된 모든 데이터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서비스로서 보안이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매장가입 단계부터 휴대폰 본인인증 과정을 통해 실명을 인증하고 본인식별 과정을 거친 후에 가입이 되도록 되어있습니다. 이 때문에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분실하시더라도 가입 하신 개인정보로 다시 본인인증 과정을 거치시면 복잡한 절차 없이 안전하게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개인정보 도용으로 인한 계정탈취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있습니다.
 본인인증은 NHN KCP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본인인증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휴대폰 본인인증이 불가하신 분들은 죄송한 말씀이지만 가입이 제한됩니다. 반드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소유하고 계셔야 정상적인 본인인증이 가능하며 본인인증이 완료되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타인 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하여 가입하신 것으로 밝혀질 경우 개인정보 도용을 통한 가입을 방지하기 위해 정책상 이용약관에 의하여 계정이 정지될 수 있고, 향후 본인인증이 불가능해짐으로써 발생되는 모든 문제의 책임은 가입자 본인에게 있사오니 이점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장가입 신청은 다음과 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1. 스마일패드 홈페이지 상단 배너영역의 가입신청 버튼을 클릭하세요.

2. 이용약관과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읽어보시고 둘 다 동의체크를 하신 후 동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3. 본인인증 절차가 시작됩니다. 가입자 본인의 성명과 성별, 내/외국인선택, 생년월일을 입력하신 후 본인인증 버튼을 클릭하세요.

4. 본인인증 버튼 클릭 후 새롭게 본인인증 팝업창이 뜨게 됩니다. 이용중인 통신사를 선택하세요.

5. 통신사 선택 후 다음과 같은 창으로 이동합니다. 개인정보/보안숫자/필수동의체크를 모두 입력하시고 확인버튼을 클릭하세요.

6. 다음과 같은 창으로 이동하고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인증번호가 전송됩니다. 휴대폰으로 전송된 인증번호를 다음 화면의 인증번호 부분에 입력하신 후 확인버튼을 클릭하세요.

7. 본인인증이 정상적으로 완료되고 나면 다음과 같이 본인확인 완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확인버튼을 클릭하세요.

8. 확인 버튼 클릭 후 팝업창이 닫히고 본인인증 절차가 완료되면서 가입을 위한 매장정보를 입력하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모든 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신 후 가입 버튼을 클릭하시면 최종적으로 가입이 완료되고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상으로 가입절차 안내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