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한 말씀이지만 기본적으로 사업자등록을 하고 매장을 운영중이신 매장 대표자 또는 원장님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시 본인인증 과정을 거치게 되며 이 과정에서 미성년자와 본인인증이 불가능한 분들은 가입이 제한됩니다.
또한 한분의 고객이 중복해서 여러번 가입을 하실 수 없습니다.
위의 조건들만 충족이 되신다면 누구든 언제든지 가입하셔서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본인인증은 KCP 휴대폰 본인인증서비스를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본인인증을 위해 입력하신 개인정보는 본인인증 대행사로 즉시 전송되며 본인인증의 용도로만 사용되고 일체 저희 스마일패드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저희 스마일패드는 본인인증 대행사로부터 개인고유식별코드만 리턴 받아 본인확인과 개인식별등에 이용합니다.
매장탈퇴는 스마일패드에 가입하신 매장 대표자 또는 원장님 본인만이 하실 수 있으며,
매장정보설정 페이지 내에 있는 회원탈퇴 기능을 이용하여 언제든지 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본인인증을 통해 가입자와 탈퇴 신청자가 일치하는지 체크 후 탈퇴신청 버튼을 누르면 탈퇴처리가 완료됩니다.
만에 하나 실수로 인한 탈퇴로 매장데이터가 유실되는 경우를 방지하고자 매장 데이터는 탈퇴 후 즉시 삭제되지 않고,
일주일 후에 자동으로 영구 삭제됩니다.
단, 탈퇴신청으로 인해 영구 삭제된 데이터에 대해서 저희 스마일패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참고로 매장 중복가입은 불가하지만, 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합니다.
저희 스마일패드는 뷰티샵 매장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쉽게 가입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때문에 매장가입 시 가입비는 물론, 월 이용료와 약정기간 등이 일체 없습니다.
문자메시지 발송 등 실 사용료가 들어가는 일부 서비스에 대해서만 유료 결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마일패드 홈페이지 상단 좌측에 있는 매장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매장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곳에서 로그인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음과 같은 순서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먼저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정확한지 확인바랍니다.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재발급 기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탈퇴를 하셨거나 부정가입으로 인해 사용이 정지된 경우에는 로그인이 불가합니다.
2. 이용하시는 웹브라우저 설정에서 자바스크립트와 쿠키 사용이 허용되었는지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바스크립트와 쿠키 사용이 불가한 환경에서는 로그인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저희 스마일패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으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3. 일부 보안프로그램에서 로그인이 자동차단 되어 이용이 불가하신 경우도 있으니, 백신이나 보안프로그램의 사용을 일시정지 하시고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4. 웹브라우저를 초기화 하거나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신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 7이하의 구 버전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반드시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이용바랍니다.
5. 위와 같이 조치하였음에도 로그인이 되지 않으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아이디를 잊으신 경우 로그인페이지에서 [아이디를 잊었을 때]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이디 찾기 창으로 이동합니다.
이 창에서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하시면 인증완료 후 가입하신 아이디를 알려드립니다.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로그인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잊었을 때] 링크를 클릭하시면 비밀번호 재발급 창으로 이동합니다.
이 창에서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하시면 인증완료 후 재발급된 비밀번호를 알려드립니다.